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Abroad

08.05.21 (5) 삿포로 - 오도리코엔 주변을 둘러보자

삿포로 워크 (SAPPORO WALK)라는
이전 블로그의 버스를 타고 오도리코엔에서 하차했다.

마침 내가 간 시기의 오도리 코엔에서는 라일락 축제를 하고 있다.

근데 라일락이 그리 많이 피어있지는 않아서
축제가 맞나 싶을 정도

하지만 팜플렛에선 다양한 행사가 진행됨을 알 수 있는데
단.... 일본어 팜플렛 밖에 없어서 당췌 알수 없어서 참여는 안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바로 오도리코엔
삿포로의 중심에 놓여진 기다란 공원
라일락 축제인데 다른 꽃이 더 많은 듯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다른 꽃들이 더 많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가로이 산보나오신 어르신들
그리고 옥수수를 노리는 불한당 닭둘기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유명한 삿포로 테레비 타워
근데 그냥 평범하다

에펠탑이 훨 멋지긴 하다 ^^;;;
(비교할게 아닌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경을 생각하는
두발 동력 자동차!!!
300엔에..... 얼마나 탄다는겨?!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삿포로의 유명한 시계탑의
홋카이도 토케이다이!
일본어로 하면 먼가 있어보이는데
도케이 = 시계, 다이 = 탑
일 뿐이다 ^^

옛모습을 간직한 목조건물이고
삿포로의 빨간 별이 역시나 이 건축물에도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계탑을 조금 더 가까이서
놀라운 것은 120년 동안 멈추지 않았다나?
대단한 시계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훗카이도 구청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붉은 벽돌과 돔의 형태가 멋진 석조건물
역시 창에 빨간 별의 모습도 보이고
주변은 꽃과 잔디, 나무가 어우러진 멋진 장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원이 이렇게나 넓다
우리도 청사에 정원 좀 만들지..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문 입구 근처에서 한 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건물의 뒷 모습
꼭 마징가가 나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 마당엔 이렇게나 예쁜 튤립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구름이 개이면서
환상적인 조명을 받았다.
정말 예쁜 꽃이 되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과 구청사를 한 컷에






 
To Be Continued...

PENTAX *ist-ds
// DA18-55

방문하신 분들의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