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Abroad

08.05.21 (3) 오타루 거리를 둘러보자



오르골 당을 둘러보고 이제는 삿포로에 가기전 까지
그냥 거리를 찬찬히 둘러보았다.



오르골 당 근처에
과자점 "롯카테이 (맞나?)" 라고 있다
전날 인터넷카페에서 정보를 탐색하다 맛나다고 한 곳

근데 건물 사진은 안찍었네..ㅋㅋ
어지간히 먹을 거에 눈 돌아갔나부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카테이 2층엔 카페가 있다.
슈크림 빵을 사면 원두커피 한 잔을 준다
슈크림 빵은 500엔 정도이던가?
여기서 맛난 슈크림 빵과 함께
잠시 휴식을 취하면 좋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그만 카페지만
벽에는 오타루 건물들, 옛모습의 그림이 있어
쉬면서 감상하기 좋다.

진짜 멋진 카페라는 생각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거리는 오르골 당으로 가는 거리다
운하가 있는 메인 길의 뒷 길이다.
여기는 아기자기하고 여러가지
상점, 박물관이 있어 재미났다.
비도 안왔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조 건물도 참 보호가 잘 되어있고
좋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유리공예 체힘 공방
한 커플이 직접 유리 공예를 체험하고 있었다.

한번 구경할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서 잘 가르쳐 주고
도움을 주기에 체험자는 편하게 체험한다.
물론 다 만들고 가져갈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땅 바닥에 널부러진
아기 부처인형

이거 보고 진짜 웃었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력거 가이드가 설명하는 모습
사진이 무슨 "지못미" 사진이지만
그래도 웃긴건 웃기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타루 에서 발견한
지름 8cm 의 타코야끼
안에 진짜 이것 저것 많이 들어간다.
옥수수콘, 베이컨, 햄, 야채, 오징어 등
완전 내스타일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만들어서 주는데
달랑 한개준다.
가격은 280엔 이던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선된 모습은 이렇다.
저 가루가 뭐였지.. 음..
여하튼 재료는 푸짐하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고 있는 모습
완전 난장판이 되었지..ㅋㅋ

근데 좀 짜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러브레터를 찍은 공방
3층엔 전망대가 있다.
무료로 올라갈 수 있고
사진을 찍을수도 있다.

개이는 하늘을 보니
안도의 한숨과 탁트인 느낌이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타루 메인 도로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유리공예가 특산인 도시기에
많은 곳에서 공예품을 팔고 있다.

사진 몇 장을 통해 조금만 보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고 싶은 돼지 모습
이건 결국 사서 지인에게 선물로 증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물고기
사고 싶었으나
너무나 많았던 지출에 결국 못샀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연히 포착된 마차
오~~ 신기해신기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해서 오타루를 마치고
이젠 삿포로로 돌아갈 시간이다.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