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Abroad

08.05.22 (2) 삿포로 - 훗카이도 대학교 (2) 그리고 집으로

계속해서 훗카이도 대학의 모습들

스토리 텔링이 약해서 사진만 쭈루룩 갑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과대 안에서 본 락커들
머 우리나라랑 별 차이는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시판
머.. 각종 행사나 소식으로 가득

역시 똑같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포퓰러 나무 길
멋있진 않았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교는 죄다 잔디밭이다
진짜 이건 대박 부러움

한양대의 아슬팔트와는 너무 비교된다..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 말인지는 모르겠으나..
먼가를 하나보다..ㅎㅎ
알아보는 글자는 뒤쪽에 반전이라는 글자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내 정원이다.
예쁘기도 하고
주위에서 소풍도 오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처 유아원에서 소풍을 오나보다
재미있는건 아기들 보호를 위해
저렇게 카트로 끌고 다닌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고 귀여운 것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내가 묵었던
삿포로 유스호스텔
저렴하고 쓸만하고
공동 욕실에 욕탕도 있어 피로 제대로 풀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관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벤또, 즉 도시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연어 도시락으로 선택
맛은 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속할 카운터의 모습
일본은 짐을 미리 x-ray 검사를 한 후
수속을 할 수 있었다.

덕분에 인천공항처럼 직원이 짐때문에
손님 찾으러 뛰어다닐 필요도 없고
순리상 맞는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한쪽 구석의 대한항공 카운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그마한 면세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탑승전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탈 비행기
A330 기종



이렇게 2박 3일의 여행이 끝났다
항공사에 취직해서 한 첫반째 여행이어서 좋았고
오타루라는 아름다운 곳을 가볼 수 있어서 좋았던
기억에 남는 삿포로 여행이 될 듯하다

이제 다음은 어디로 가볼까나?






 
The End...

PENTAX *ist-ds
// DA18-55

방문하신 분들의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